공익 목적을 위해
기업이 자산 상품
마케팅과 연계
기부하는 방법

착한소비 착한소비

기업이 제품 판매수익금 일부를 공익을 위해 기부 하는 활동인 CRM(cause-related marketing, 공익연계마케팅)의 사랑의열매 브랜드
착한소비 효과
  • 기업

    상품 판매 증가로 매출 확대,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효과

  • 고객

    필요한 물품 구입, 상품 구매로 자연스런 기부 동참

  • 사회복지기관(NGO) 및 취약계층

    지원을 통한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사업 전개, 삶의 질 향상 및 현실적인 문제 해결

착한소비 유형
  • 나눔상품

    지정상품 사랑의열매
    로고 부착

  • 나눔홍보

    상품 광고 및 전단지에
    사랑의열매 로고 표기

착한소비 참여 현황
  •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삼다수 이미지

  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
    삼다수

  • 롯데제과 이미지

    롯데제과

  • 경동제약 그날엔 정 이미지

    경동제약
    그날엔 정

  • 키스미 마스카라 이미지

    키스미
    마스카라